[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컴포즈커피 자체 앱(APP) 누적 가입자 수가 앱 론칭 약 3년 만에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21년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체 앱을 공식 론칭했다.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 명에서 시작해 2022년 600만 명, 2023년 1,000만 명 그리고 올해 9월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선주문한 음료를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앱(APP)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괌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며 “현재 앱을 통해 진행하는 괌 럭키박스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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