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 사용만으로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
신제품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내 달콤한 복숭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활용하여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가벼운 백도의 경우, 국내 최초로 당을 저감해 선보인 백도 통조림으로 눈길을 끈다.
취식 간편성을 위해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1인분 용량인 280g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입 크기의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냉장 보관하면 복숭아 특유의 청량한 국물까지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
지난 4월 출시된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카톤 제품이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에 들어가는 앙증맞은 크기와 둥근 디자인이 특징이다.
누가바이트 미니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취식할 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에 생명력을 부여하는 디자인을 활용했다. 특히 제품의 개별 포장지에는 눈 모양의 얼굴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의 몰드가 안구 형태에서 착안한 점을 강조했고, 포장지마다 여러 표정이 삽입되어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유쾌한 표정과 다양한 동작을 통해 제품을 캐릭터화하며 누가바이트 미니에 걸맞는 귀여운 이미지를 극대화한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창고43, 풍미 가득 하반기 신메뉴 3종 출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하반기를 맞아 새로운 메뉴 3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창고43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는 제비추리, 반달육전,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 총 3종이다.
우선, ’제비추리’는 풍부한 육향과 적당한 마블링으로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한우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특수부위 메뉴다. ’반달육전’은 반달 모양의 고소한 육전에 감칠맛 나는 명란젓과 알싸한 파채무침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특유의 새콤달콤함과 고소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은 주문 즉시 양념한 고기를 무쇠판에서 구워 내어 육질과 풍미, 식감을 극대화한 구이 메뉴로, 런치 타임에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창고43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과 샴페인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 고객을 위한 9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은 매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9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반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의 오리지날 치킨 메뉴는 교촌을 대표하는 ‘근본’ 메뉴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중 ‘반반오리지날’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함과 마늘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로, 두 가지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 2일부터 10월 8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KING’ 등급 회원에게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 및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