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룰루메딕’이 건강습관의 기초인 혈당 관리를 돕는 구독형 서비스 ‘룰루 혈당멤버십’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룰루 혈당멤버십’은 룰루메딕 앱을 통해 간편하게 혈당 관리를 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월 구독자에게는 혈당 관리를 위한 혈당 검사지 50매를 매월 제공한다. 구독자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따라 아큐첵 가이드와 인스턴트 검사지 중 선택 가능하다.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에서 배송되는 저당식 5끼도 포함됐다.
멤버십 가입 시 풍성한 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운동으로 부상이 잦은 구독자를 위해 한의원 약침 치료비를 지원한다.모든 지원금은 룰루메딕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을 한 후 건강검진 데이터를 연동해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앱 내에서 간편하게 영수증 및 진단서 업로드 후 신청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 론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룰루메딕은 아큐첵과 협업해 ‘바꿔드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마 혈당 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룰루메딕 신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기존 제품 수거 없이 최신 기기인 인스턴트 혈당 측정기로 교환해 준다.
오는 30일까지 ‘혈당기록왕 어워즈’도 진행해 가장 많이 혈당 기록을 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큐첵 기기를 사용해 혈당 기록을 꾸준히 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아큐첵 검사지를 증정한다.
룰루메딕 장준호 이사는 “최근 당뇨 환자는 물론 일반 고객들도 혈당 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룰루메딕 플랫폼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혈당 측정, 식단 관리, 건강 분석까지 올케어 할 수 있는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간편한 건강 관리를 돕는 룰루메딕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