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9(일)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출시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출시 [동아제약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대 이집트에서 왕의 곡물로 불린 카무트를 주요 성분으로 하여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3대 영양소를 동시에 분해하는 효소를 제공한다.

카무트는 약 6,000년 전부터 재배된 고대 곡물로,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캐나다산 카무트를 사용해 50%의 함량을 자랑하며, 카무트 본사의 인증을 받은 정식 원료를 사용했다. 여기에 동아제약이 자체 개발한 14가지 원료와 5종의 아미노산을 배합한 뷰미노 콤플렉스(Beaumino® Complex)도 함께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현대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효소가 포함된 점이다. 특히,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 수치가 1포(3g)당 75만 3,000유니트(unit)로 설계되어, 섭취한 영양소를 몸속에서 효율적으로 분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5종의 검증된 미생물 균주로 발효된 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아일로의 카무트 효소는 고소한 곡물맛을 내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 형태로 제공된다. 특히, 빵, 면, 떡 등 탄수화물 섭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영양소 분해를 돕기 위한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일로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와 다이어트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는 캐나다 카무트 밀을 원료로 동아제약의 독자 기술력을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하루 한 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일로 카무트 효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