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가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크레이지카워시크루
(CCWC)’와의 콜라보 콜렉션을 공개했다
.
에이피알은
30일 널디 공식몰을 통해
CCWC와 협업한 새로운 라인업인 ‘액티브 콜렉션’을 공개했다
. 이번 콜렉션은 널디와
CCWC 두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자유와 쿨함
, 더 높은 이상을 꿈꾸는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열정을 패션을 통해 강조하도록 기획됐다
.
널디와 콜라보를 진행한
CCWC는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남다른 재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 이에 자신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널디와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
세부적으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널디의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무드와
CCWC가 추구하는 데일리 워크웨어 스타일의 조화가 특징이다
. CCWC의 매력을 담은 로고 디자인이 크게 배치된 와이드 핏 티셔츠를 비롯해
, 트랙 수트나 재킷에는 널디의
2선 디테일이 삽입됐다
. 여기에 기존 워크웨어 틀을 벗어난 빅 포켓
, 허리에 후드를 결합한 팬츠 등 평범하지 않은 포인트를 더하면서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드러냈다
.
경쾌하게 변신한 워크웨어에서 데님 콜렉션 역시 라인업에 대거 포함됐다
. 양방향 지퍼로 포인트를 더한 데님 트러커 재킷을 비롯
, 3개의 포켓과
2선 디테일로 힙한 무드를 담아낸 데님 크롭 재킷
, 입체 포켓과 고리 디테일을 더한 데님 트랙 팬츠 등은 데님의 청량함과 콜라보의 신선함을 모두 더했다는 평이다
.
한편
, 에이피알은 이번 콜렉션의 메인 착장을 활용한 룩북과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 해당 룩북에서는 ‘스타일 스파링’이라는 컨셉 아래 ‘링’이라는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퍼포먼스를 통해 이번 콜라보 콜렉션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다수 소개됐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
CCWC는 그간 넘치는 개성을 바탕으로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널디와 공통점이 있다”며 “힙한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사랑하는 패션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어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