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7(화)

”B2C 경쟁력 확대"

모햇, SK플래닛과 브랜딩 캠페인 MOU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햇은 SK플래닛과 ‘재생에너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햇 브랜딩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함일한 모햇 대표이사, 김교수 SK플래닛 최고사업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의 차별화 역량을 더하여, 모햇의 사업 확대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회원 수 12만 명을 돌파하며 재생에너지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모햇과, OK캐쉬백, 시럽(syrup) 등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플래닛의 협업은 한발 앞선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B2C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모햇은 SK플래닛의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단순히 친환경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넘어, 직접 재생에너지 생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햇은 에너지 시장에서 개인의 참여를 확대하고, 나아가 RE100 등 국내 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모햇의 함일한 대표는 “다양한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 투자 플랫폼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투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기업 파트너사와의 마케팅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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