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의 한 형태로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을 1포당 1,000 마이크로그램(μg) 함유했다. 스위스산 레티놀 원료가 사용됐으며, 함께 함유된 콜라겐 1,000 밀리그램(mg)은 빠르게 흡수 될 수 있는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사용됐다.
여기에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물 없이도 구강 점막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청귤라임맛 파우더 제형으로 상큼한 맛과 함께 부담 없이 이너뷰티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쿠션 4세대'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블루 쿠션 4세대'는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다.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레디만의 독자 성분 Blue Skin-Optimizer™ 기술을 적용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뉴트럴 톤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코스맥스그룹, 생성형 AI '코스챗' 도입…업무 효율성 극대화
글로벌 뷰티&헬스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그룹이 업무 전반에 생성형 인공지능(AI)를 도입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디지털 전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생성형 AI 'COS-Chat(코스챗)'을 개발하고 업무 현장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코스챗은 인공지능 기업 오픈AI가 설계한 최신 생성형 AI인 GPT-4o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코스챗은 간편한 사용방법과 방대한 업무 활용성이 특징이다. 임직원들은 사내에서 사용 중인 업무 메신저를 통해 간편하게 코스챗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생성형 AI와 마찬가지로 대화를 하듯 코스챗에게 질문을 하면 결과값을 보여준다.
코스맥스그룹은 코스챗을 연구와 생산, 영업은 물론 재무와 경영관리, IT 등 업무 전반에 활용할 계획이다. 검색과 문서 작성 등 간단한 업무에서부터 AI를 활용한 연구 활동과 각종 수요 예측, 트렌드 조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만큼 강력한 보안도 적용했다. 최근 국내외 기업들은 생성형 AI를 업무에 활용하는 과정에서 회사 기밀 정보 유출을 우려해 원천적으로 접근을 차단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반면 코스챗은 코스맥스그룹 전용 네트워크에서 동작하도록 구성하여 정보유출을 통제했으며 해킹에 대비해 강력한 정보보안도 적용했다.
라엘, ‘라엘X노티드 기획팩’ 2종 출시…올리브영 선론칭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기획팩을 출시하고 올리브영에서 선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는 아마존 1위 생리대인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노티드’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라엘X노티드 기획팩’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1+1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했으며, 중형과 대형 2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백꾸’(가방 꾸미기) 등 꾸미기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노티드의 시그니처 스마일과 크림버니, 핑크베어 캐릭터 파우치 키링 1개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팩은 올리브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추후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오클라코리아,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 출시
동아제약은 파트너사인 오클라 코리아의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은 아이들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와 불소, 천연 비건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연령별 권장 불소 함량에 따라 스텝 1, 2로 나눠져 있어 아이에 맞게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조르단 뉴스텝 1 치약은 저불소 함유(500ppm)로 5세 이하 아이들에게 권장하며, 조르단 뉴스텝 2 치약은 고불소 함유(1,000ppm)로 충치 예방이 중요한 6세 이상 아이들에게 권장한다.
뉴스텝 키즈 치약은 모두 계면활성제의 일종인 SLS (Sodium Lauryl Sulfate)를 무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되어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텝1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향과 열대과일향, 스텝2 치약은 포도향과 청사과향 두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아이들이 양치질에 호감을 느낄 수 있도록 치약 캡의 모양은 로켓과 꽃 모양으로 제작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조르단 뉴스텝 키즈치약은 조르단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 중앙 광장에서 ‘조르단 과일농장에 놀러오세요!’ 팝업을 통해 신제품 및 다양한 조르단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