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 필수템인 '푸룬쏙'과 '풋사과쏙'에 대한 프로모션을 편의점 3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말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푸룬쏙과 풋사과쏙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제품으로 살찌기 쉬운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푸룬 음료의 3분의 1도 안 되는 50g 용량으로 한 번에 섭취가 간편하고, 작지만 푸룬의 기능성은 모두 담았다.
티젠 관계자는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에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하면 겨울까지 이어져 체중관리에 실패하게 된다.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매일 아침 가볍게 비우고 싶다면 티젠 쏙 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