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와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인기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10월 파워풀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혼수와 이사철을 맞아 생활 필수 가전부터 난방 기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 달에는 애플, 하이센스, TCL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 세탁기·냉장고·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얼리버드를 겨냥한 난방 가전들도 포함되어 있어, 이사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러 테마관이 준비되어 있다. ‘MD추천SALE’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인기가 많은 10개의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또한, 주간 단위로 특별가에 판매되는 상품들을 모아놓은 ‘이번 주 브랜드 SALE’관에서는 애플 제품이 20일까지, TCL과 하이센스 제품은 13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난방 가전 브랜드인 한일의료기와 일월지엠엘이 참여하는 ‘난방가전 연합전’은 14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센스와 TCL 등 인기 브랜드의 대형 TV가 주요 상품으로 제공된다. 하이센스 4K UHD TV 65A6N, TCL 안드로이드12 QD-MiniLED 4K TV 85인치 85C855, 일월 에어로실버 1인용 카본매트 IW KM30S 싱글 등의 상품이 대표적인 할인 품목이다.
또한, ‘테마 특가’ 코너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인기 제품을 모아 볼 수 있으며, ‘랭킹 특가’ 코너에서는 최근 판매량과 리뷰 수 등을 바탕으로 한 인기 제품이 소개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행사인 파워풀위크를 통해 알차게 이사철, 혼수, 난방용품 등을 준비하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