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40개 하이마트 지점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드리미는 하이마트 전 지점에 자사 최고 스펙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인 ‘X40 Ultra’를 10월 말까지 입점 완료하고, 하이마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드리미 제품의 기술력을 알릴 계획이다.
드리미의 ‘X40 Ultra’는 드리미의 첨단 기술을 결집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제품으로, 듀얼 로봇 팔을 탑재해 섬세한 모서리 청소를 선보이며 출시 이후 얼리어답터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끈 바 있다. 또한,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신제품 론칭 라이브 당시 방송 시작 13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로봇청소기 사용자들이 겪는 물걸레의 냄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제품은 최대 70℃의 온수 세척과 위생적인 물걸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더불어, 12,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AI 기반의 자동 리프팅 기능을 통해 청소 장소에 따라 청소 도구를 알아서 조정하는 스마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3중 컷 브러쉬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처럼 엉키기 쉬운 이물질을 자동으로 짧게 잘라내 손쉽게 브러쉬를 관리할 수 있다. 8가지 올인원 기능을 갖춘 스테이션과 직배수 키트를 추가로 사용할 시, 청소 도구의 세척부터 먼지통 비우기, 정수 및 오수통 관리까지 완전히 자동화된 청소 시스템이 구축돼 청소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X40 Ultra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입점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드리미의 혁신적인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드리미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드리미’를 검색하거나 카카오톡 드리미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