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통합인력관리
(HRM) 솔루션 시프티와 연동 서비스를 출시하며 기업회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
나인하이어는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자 통합 관리 ▲면접일정 조율 ▲지원자 다면 평가 ▲채용 데이터 분석 등 기능을 제공하는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
(ATS)이다
. 특히 국내 최초로 노코드 기반의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을 도입해 반복적인 채용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
80%까지 단축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
시프티는 지난
2017년 론칭한 통합인력관리 솔루션으로 근무일정
, 출퇴근기록
, 휴가관리
, 근태정산
, 전자결재 등 기업
HR 업무에 도움이 될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 사무직 뿐 아니라 스케줄 근무
, 현장직 근로자 관리도 쉽게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 전 세계
30여 국의 기업에서 시프티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
이번 연동으로 나인하이어 기업회원은 채용이 확정된 인재 정보를 시프티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게 됐다
. 그동안은 합격자 정보를 수작업을 거쳐 인력 관리 솔루션에 옮겨야 했다면
, 앞으로는 나인하이어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최대
1,000명의 직원 데이터 등록이 가능하다
. 또한 등록 후에는 합격자에게 초대 코드를 전송해
, 더욱 신속하게 근무에 합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나인하이어 관계자는
"나인하이어는 채용 플랫폼
, AI 면접
, 레퍼런스 체크
, 인적성 검사 등 솔루션과 가장 많은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
"이라며
"이번 시프티와 연동을 통해 기업 인재 채용 후 인사 관리를 더욱 원활하게 하고
, 전체적인
HR 업무에도 큰 시너지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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