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5(금)

깨끗한나라 순면커버 1위 생리대 ‘순수한면’, 네잎클로버로 가득 찬 ‘슈퍼럭키201’과 협업 진행

순수한면과 ‘슈퍼럭키201’이 협업 제작한 특별기획상품 2종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순수한면과 ‘슈퍼럭키201’이 협업 제작한 특별기획상품 2종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럭키201(SUPER LUCKY 201)’과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슈퍼럭키201’은 네잎클로버가 상징하는 행운(SUPER LUCKY)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깨끗한나라는 오직 좋은 순면으로만 생리대를 만들어온 브랜드 ‘순수한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행운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GET LUCKY WITH(행운을 빌어요)’라는 문구와 슈퍼럭키201 대표 캐릭터 이미지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이번 기획상품은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라인업 중 중형/대형 제품에 한해 제작됐으며, 동일 사이즈 2팩(1+1)과 생리대 크기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럭키짱(그린), 쿠로바짱(블랙) 캐릭터 디자인으로, 각각 중형, 대형 세트와 함께 만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순수한면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행복과 행운 가득한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슈퍼럭키201과 협업하게 됐다”며 “고품질 생리대와 실용성 높은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