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5(금)

시에라디자인의 기어 기술력 녹인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

시에라디자인, 고기능성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본격적인 2024 가을·겨울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한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에라디자인의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아웃도어 활동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하이킹, 백패킹, 어반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시에라디자인만의 독보적 기어 기술력을 녹인 고기능성 테크놀로지 설계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에서 주력제품 ‘하프돔 경량 구스다운’은 브랜드 상징 로고이자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있는 하프돔을 형상화한 퀼팅 디테일이 눈에 띈다. 시에라디자인 고유의 독보적 퀼팅 기법을 사용한 ‘하프돔 경량 구스다운’은 나일론 10데니아의 초경량 원사를 사용해 무게를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일반 다운 충전재가 아닌 시에라디자인 침낭기술에 기반해 발수 가공 처리한 90/10 폴란드산 ‘드라이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드라이 다운 충전재’ 소재 특유의 물을 튕기는 발수 성질은 일반 다운 충전재보다 33% 더 빠르게 건조 및 10배 더 오래 건조함을 유지시켜 습한 환경에서도 열 효율성을 높이고 따뜻함을 오래 지속시킨다.

‘모스(MOSS) 코어 컴포트 자켓’ 역시 각 신체 부위별 온도 대응 특성에 맞춘 입체 패턴, 소재를 적용한 시에라디자인의 단열 기술 ‘코어 컴포트 시스템’으로 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