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자사의 온라인 플랫폼 '더반찬 라이브'에 글로벌 OTT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미영 조리사를 초청해 조리 비법을 공개한다.
16일 저녁 8시에 약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될 더반찬 라이브에서는 이미영 요리사의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조리사는 최근 화제가 된 글로벌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이색적인 경력과 출중한 요리 실력으로 본선에 진출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프로그램 후반부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친 그녀는 급식 전문가로서의 경험을 요리에 녹여내며 감동을 전한 바 있다.
동원F&B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미영 조리사의 요리 비법뿐 아니라, 경연 프로그램의 뒷이야기와 함께 시청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방송 1시간 전부터는 사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접수받아 보다 풍성한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는 이미영 조리사가 요리 경연에서 선보였던 메뉴를 재구성한 한식 세트를 특별 할인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 한식 세트는 육개장, 한돈 제육볶음, 호두멸치볶음, 배추김치, 숙주나물로 구성되며, 더반찬 라이브에서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 대화창 참여자에게는 구매지원금 500원도 지급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누구보다 정성 들여 학생들의 점심을 만들어온 이미영 조리사의 경력과 진정성이 일상가정식을 추구하는 더반찬의 철학과 일맥상통해 협업을 기획했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