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전문 기업 시저스플랜이 일본 명품 브랜드 하야시시저스(Hayashi Scissors)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한국 미용 전문가들을 위한 맞춤형 미용가위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결합해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미용가위인 하야시가위 등을 개발 예정이다.
나루토(Naruto) 가위와 함께 국내 디자이너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하야시시저스는 정교한 기술력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일본을 넘어 한국 미용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명품 가위로 인지도가 있는 나루토(Naruto) 미용가위처럼 하야시시저스 역시 헤어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야시시저스는 한국인의 모질과 디자인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미용가위를 제작해, 디자이너들이 원하는 정확한 컷과 부드러운 질감 처리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인 하야시가위 등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하야시시저스의 가위는 가벼운 무게감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되어있어 장시간 작업이 필요한 미용사에게도 피로감을 최소화하며, 세밀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한국 디자이너들이 자주 시도하는 레이어드컷과 텍스처링에 최적화된 가위는 물론,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러한 노력이 반영된 미용가위 신제품 개발은 헤어 아티스트의 창의성을 극대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이는 데 용이하다.
시저스플랜 최용환 대표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도구가 곧 예술의 완성도를 결정한다”며, “하야시시저스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이너들이 원하는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미용가위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시장을 넘어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미용업계의 선도적 위치를 확립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 “하야시시저스는 단순한 도구가 아닌 디자이너의 창의성을 표현하는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하며, 한국 디자이너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