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6(목)

소고기와 닭고기를 우린 진한 육수로 깊은 맛 더한 간장 양념

하림 푸디버디, 어린이 용 '소고기 장조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엄마아빠의 반찬 고민을 덜어줄 어린이 전용 반찬 소고기 장조림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디버디 ‘소고기 장조림’은 푸디버디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온 반찬 카테고리 제품으로, 고소하고 깊은 맛의 한우 양지를 달콤짭짤한 푸디버디만의 특제 간장에 졸여내 만든 어린이 전용 장조림이다.

푸디버디 소고기 장조림은 성인에 비해 씹는 힘이 약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 양지를 통후추, 마늘 및 국내산 생강을 넣고 3시간 이상 푹 삶아 낸 뒤, 고기 결대로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수 하나하나 찢어 넣었다.

장조림 간장은 엄선된 소고기와 닭고기를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풍미를 살렸고, 국내산 배와 무로 맛을 내어 밥에 비벼 먹어도 될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까지 더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반찬을 직접 준비해 줄 여건이 안되는 엄마아빠 소비자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상온 반찬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휴대성까지 모두 갖춘 푸디버디만의 다양한 반찬 라인업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