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5(수)

뉴케어 최초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 론칭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제품 이미지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제품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 동안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체력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해 올인원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엠브레인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단백질 음료 구입 의향자는 6가지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해당 6가지 요소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

한 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활력 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mg과 근육 건강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인 ▲BCAA 4,000mg, ▲11종의 비타민도 포함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영양소를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당 걱정을 줄인 ▲제로슈가 제품으로 135kcal의 낮은 열량과 저지방 구성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휴대가 간편한 RTD(Ready-To-Drink) 형태로 깔끔한 ‘고소한맛’, 달콤한 ‘바나나맛’, 진한 ‘초코맛’ 3종을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올프로틴은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육 건강 관리에 필요한 요소들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라며 “맛과 편리함까지 고려해 개발한 신제품이 소비자의 올바른 단백질 섭취의 기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