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다양한 겨울 시즌 증정품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시즌의 증정품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플래너를 비롯해 캘린더와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스타벅스는 올해 처음으로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해 필기 애플리케이션 '굿노트(Good Notes)'와 협업한 디지털 플래너를 도입했다. 이는 실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제공되며, 사용자들이 더욱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디지털 도구와 다양한 스티커로 구성됐다.
이번 e-프리퀀시의 핵심 증정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몰스킨과의 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과 날짜를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터블 램프도 눈길을 끈다.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하여 제작된 이 램프는 이동이 용이한 충전식 제품으로,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이 밖에도, 이희조 작가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벽걸이형으로 제작되어, 사용자들이 직접 작품을 액자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의 겨울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소진시 톨 사이즈 무려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