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부르르 제로사이다 자두’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부르르(Brrr)’는 탄산음료를 먹고 몸이 떨리는 소리를 형상화한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다. 일화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집중하여 레몬, 체리, 화이바 플러스 등 다채롭게 구성된 제로콜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사이다 라인업의 첫 확장 제품으로 출시한 부르르 제로사이다 자두와 함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부르르 제로사이다 자두는 상큼한 자두의 단맛과 청량한 탄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천연 향료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자두향을 느낄 수 있다. 자극적인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식후에 에이드 대용으로도 즐기기 좋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부르르 제로 사이다 자두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자두의 상큼한 단맛과 사이다의 청량함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상쾌한 맛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