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5(수)
빙그레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리치피치’,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사진=각 사 제공]
빙그레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리치피치’,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풀무원,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건어물을 사용한 밑반찬을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통영멸치볶음 만들기’,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를 출시했다.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는 멸치, 새우, 견과류, 소스 등 밑반찬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모두 구성하여 소비자가 간편하게 밑반찬을 만들도록 한 올인원(All-in-One) 키트 제품이다. 소비자가 원물의 선도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뒤 팬에 간편하게 볶기만 하면 되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통영멸치볶음 만들기’는 통영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부드러운 식감의 잔멸치만을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기기에 좋다. 해수의 염도만으로 간을 맞춰 염도 7% 미만의 멸치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는 서해연안 일대에서 잡은 분홍빛이 감도는 신선한 보리새우를 사용해 새우의 감칠맛과 입안 가득 고소함이 퍼진다.

조리법 역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견과류를 포함한 모든 재료를 중불에서 2분간 볶아 향을 낸 후 동봉된 소스를 넣어 30초간 더 볶아주면 맛있는 밑반찬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쪽파, 마늘종 등을 함께 곁들이면 맛이 더욱 풍부해진다.

빙그레,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리치피치’ 출시

빙그레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신제품 ‘요맘때 리치피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맘때 리치피치는 달콤한 황도 복숭아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270ml 용량의 싱글컵 제품이다.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황도 복숭아 과육을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또한 270ml 기준 60억 CFU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요맘때의 라인업을 확대해 No.1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서 시장 내 지위를 강화하고, 컵 아이스크림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맘때 리치피치는 황도 복숭아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 상큼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컵 타입의 제품인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hy가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이하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이하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

출시를 통해 hy 샐러드 제품은 20종으로 늘어났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 중이다. 풍성한 구성과 함께 배송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며 누적 판매량은 600만 개를 넘어섰다.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는 이국적 맛의 샐러드다.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닭가슴살 토핑에 나초칩을 더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별첨한 갈릭페퍼 드레싱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또띠아에 싸서 브리또, 퀘사디아로 즐길 수 있다.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샐러드다. 퀴노아, 렌틸콩, 현미를 넣은 잡곡밥과 병아리콩, 강낭콩 토핑으로 포만감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제품 샐러드 2종 구매 시 ‘무선 줄넘기’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정기구독 시 ‘잇츠온 구운란 6구’ 무료교환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기간은 11월 4일까지다.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출시

오리온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최근 소비자들의 단백질 식품 섭취 목적이 ‘근육 향상’과 ‘다이어트’로 양분화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개발했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1회 취식분(42g)에는 근육의 구성 성분이 될 수 있는 농축유청단백질(WPC)과 분리대두단백질(ISP)로 혼합한 단백질 24g이 들어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에 달하는 비타민 8종과 함께 칼슘, 철분, 아연 등 미네랄도 함유했다. 바삭한 식감의 오트 그래놀라와 현미, 검은콩, 검은깨 등 고소한 7가지 곡물로 만든 분말을 넣어 근육 향상과 다이어트를 위한 맛있는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은 오리온 닥터유몰과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거문도 쑥 넣어 진하고 향긋한 '찹쌀쑥호떡믹스' 출시

오뚜기가 국민 대표 간식인 호떡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거문도 쑥을 넣어 진하고 향긋한 ‘찹쌀쑥호떡믹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찹쌀쑥호떡믹스는 청정한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거문도 해풍쑥만을 엄선해 활용했으며, 거문도 쑥 분말을 첨가해 더욱 진하고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반죽믹스는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더욱 쫄깃하며, 쨈믹스에는 볶음참깨를 더해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반죽그릇에 이스트를 따뜻한 물로 풀고 반죽믹스를 넣어 주걱으로 5분 간 반죽한 후, 떼어낸 반죽에 쨈믹스를 넣고 오므려 모양을 잡은 뒤, 프라이팬에 약불로 앞뒤로 1~2분 간 눌러 구우면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겨울철 길거리 간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믹스류 라인업으로 찹쌀호떡믹스, 찹쌀쑥호떡믹스, 찹쌀미니도나스믹스 등 3종을 구축하게 됐다.

할리스, RTD 블렌딩티 2종 제로 칼로리 출시

할리스는 제로 트렌드 열풍에 힘입어 ‘인기 블렌딩티’ 2종의 제로 칼로리 버전을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 복숭아 얼그레이’는 할리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복숭아 얼그레이’를 RTD로 만들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복숭아 퓨레에 얼그레이 추출액을 조합해 깊고 달콤한 홍차의 풍미를 선사한다. 지난 2022년 6월 시즌 메뉴로 출시된 ‘제주 청귤 그린티’가 새롭게 변신한 ‘할리스 제주 청귤 그린티’도 있다. 제주산 청귤과 녹차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상큼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건강을 고려해 칼로리를 낮췄을 뿐 아니라, 편의성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됐다.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는 슬림한 용기로 변경하고,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복숭아와 청귤을 활용한 패키지는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렌딩티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GS25에서 할리스 블렌딩티 2종 구매 시, 1개의 가격으로 2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GS25,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업계 단독 판매 “주류 경쟁력 확대”

GS25가 25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성시경 막걸리 브랜드 ‘경탁주 12도’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은 총 5천세트이며 경탁주 12도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다.

경탁주 12도는 쌀 함유량이 46% 이상인 전통주로 쌀 본연의 맛을 구현했으며,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은 고도수 막걸리다.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의 마음을 담아 상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론칭 이래로 연일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묵직한 질감에 탄산이 없으며,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실·요거트 향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도 좋지만, 천천히 시간을 두고 탁주 본연의 맛을 음미하고 싶다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온더락(on the rock) 방식도 추천한다.

경탁주 12도 사전예약은 10월 25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10세트다. 11월 7일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는 30일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가수 소유의 고도수 하이볼 ‘쏘하이볼’ 2종(▲쏘위스키 하이볼 ▲쏘고량주 하이볼)을 편의점 업계 단독 출시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알려진 가수 소유가 레시피부터 생산, 마케팅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 상품으로 이번 1차 판매는 오직 10만 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하정우 와인 ‘콜미레이터’ 레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출시 이후 나오는 족족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일명 하정우 와인, ‘콜 미 레이터’의 레드 와인 버전인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쇼비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플 천만 배우이자 작가로 예술활동도 선보이고 있는 하정우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세븐일레븐과 단독 출시했으며, 이번 와인 역시 그의 작품이 들어간 아트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 쇼비뇽’은 나파밸리의 대항마로 주목 받는 ‘파소 로블스’에 설립된 ‘브로드사이드’ 와이너리표 레드 와인이다. 해당 지역은 태평양에 인접해 온화한 기후와 해무, 석회 점토질 토양 등이 결합되어 까버네 쇼비뇽, 메를로 등 다양한 레드 품종을 길러내기 완벽한 조건을 갖춘 레드 와인 왕국으로 불린다. 오크에서 오랜 시간 숙성을 거쳐 잘 익은 과일 향과 따뜻한 흙내음, 향기로운 포르치니 버섯향 등이 이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지난 8월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콜 미 레이터 러시안 잭 쇼비뇽 블랑’의 2차 물량도 확보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 쇼비뇽’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NH카드, 하나카드를 소지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