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운영하는 피자제공 차량 ‘매직카’가 올해도 전국을 돌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작된 매직카는 피자 제조 시설을 갖춘 차량으로, 전국의 복지시설, 청소년 문화행사, 스포츠 대회 등 의미 있는 현장을 찾아가 현장에서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매직카는 2016년부터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스포츠 축제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체전’을 매년 후원하며, 발달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하는 등 꾸준한 사회적 지원을 이어왔다.
올해에도 매직카는 발달장애인 축구대회와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피자 1210판과 음료를 후원하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3월 명동성당에서 열린 ‘나눔의 장’ 바자회를 시작으로 의령군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청소년사회봉사클럽 장안 로타렉트,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용평 빅에어 페스티벌, 스페셜올림픽 전국체전, 오산 로터리라일라대회 등 주요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오는 11월에는 수안보에서 열리는 스페셜올림픽 국제통합축구대회 후원도 예정돼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매직카 활동 외에도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통해 ‘기브투게더 세트’ 매출 일부를 소외 아동과 위기가정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또한 전국 유소년 엘리트 축구대회, 국제 주니어 스키 기술선수권대회 후원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사업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