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4(화)

내달 15일까지 '1위로와' 이어 2차 '1억 지원금 챌린지' 실시…총 2억원 통 큰 상금 지급

잡코리아x알바몬, 1억 상금 증정 앵콜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받았다.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대한민국의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들께 증정하게 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억 지원금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1개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 1억 지원금 챌린지를 가족 및 친구에게 공유하고 공유를 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접속한 경우 추천자와 친구 모두에게 응모권 3개를 지급하며, 에어팟 프로에도 자동 응모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총 1억원치의 △현금 100만원 △ 네이버페이 1만원 △네이버페이 5천원 △네이버페이 1천원 등이다.

잡코리아는 1억 지원금 챌린지가 통합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급을 지급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