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4(화)

매콤한 직화 돼지고기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

공차코리아, 신메뉴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인 브리또의 새로운 맛으로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차코리아는 디저트와 델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브리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리또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공차의 브리또는 기존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를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되었다.

신메뉴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는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으로 탄생했다. 쫄깃한 또띠아 안에 공차만의 스파이시 소스를 입혀 직화로 구운 돼지고기를 가득 넣은 것이 특징으로, 매운맛을 한층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향긋한 갈릭라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메뉴인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도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푸드 메뉴를 찾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밀크티와 페어링이 좋은 브리또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더욱 즐겁게 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