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최고층 문 바(Moon Bar)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문 바의 특별한 공간이 어우러지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문 바’를 방문한 고객 중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신규 가입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드링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글로 하이퍼 프로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에서 고화질 이지뷰(EasyView™) 스크린,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 등 하이퍼 프로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폐기물로 예술 작품을 창조하는 강영민 작가의 AFF(Art From Factory)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글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AFF 글로 스탠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전시되어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특별한 공간으로 문 바를 변신시킬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하이퍼 시리즈의 프리미엄함을 시각적 예술과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독창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문 바에서의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감각적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5월,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를 출시했으며, 이후 사용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선택지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