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8(금)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주도 에피소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잡코리아x나혼렙 어라이즈, 개미퇴치 헌터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함께 '개미 헌터' 모집을 위한 이색 채용을 실시한다. 본 채용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제주도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됐다고 8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국내 웹툰을 게임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을 기록한 유일한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이번 개미 헌터 모집은 제주도 에피소드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하기 위한 것으로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개미 헌터가 수행할 업무는 개미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제주도를 구할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하는 일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국적과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직접 개미 헌터가 돼 혼란에 빠진 제주도를 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12 1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내의 '나 혼자만 이직 레벨업', '나 혼자만 알바 레벨업' 채용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대한민국 직장인들과 알바생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국내 대표 커리어플랫폼 잡코리아와 게임사 넷마블이 협업해 개미 헌터 모집이라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개성있는 브랜드들과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유쾌하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