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레그런스 라인의 첫 신제품 ‘헤어 퍼퓸’ 출시를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I’M MUSE’와 연계하여 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노브의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의 I’M MUSE 캠페인 화보 공개 함께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글로벌 엠버서더들의 페르소나를 담은 팝업 오픈 소식으로 떠들썩했다. 팝업 오픈 전 네이버 플레이스로 사전 입장 예약을 받았는데, 예약사이트 오픈 직후 예약 페이지가 접속 불가할 정도로인기가 대단했다고 한다. 현재 사전 예약은 전 회차 마감됐다.
‘이터널 아우라(Eternal Aura)’라는 컨셉 아래 헤어 퍼퓸의 세 가지 향과 감각적 비주얼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방문객은 향마다 각기 다른 페르소나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이미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라인업 론칭과 함께 그동안 어노브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코닉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