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캐피탈그룹(ACGLN, ARCH CAPITAL GROUP LTD. )은 CEO와 이사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치캐피탈그룹은 2024년 10월 15일에 제출한 현재 보고서(Form 8-K)에서 이사회가 니콜라스 파파도풀로를 CEO로 선임하고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이 임명은 2024년 10월 13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이와 관련하여, 아치캐피탈그룹은 이사회 내 보상 및 인적 자원 위원회가 니콜라스 파파도풀로에게 특별 성과 주식 보상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 보상은 프리미엄 가격의 주식 옵션과 시간 기반의 제한 주식으로 구성된 성과 보상으로, 보상 부여일은 2024년 11월 19일이다.
성과 보상의 총 부여 가치는 2천 3백만 달러이며, 이 중 70%는 프리미엄 가격의 주식 옵션 형태로, 30%는 시간 기반의 제한 주식 형태로 지급된다.
주식 옵션의 행사가격은 아치캐피탈그룹의 보상 부여일 종가의 1.685배로 설정되며, 보상 부여일로부터 3년 후에 전량이 행사 가능하다.
행사된 주식 옵션은 10년의 옵션 기간 동안 계속 행사 가능하나, 임원이 비경쟁, 비유인 및 기타 제한 조항을 준수해야 한다.
니콜라스 파파도풀로는 행사로 받은 순주식을 2년 동안 보유해야 하며, 사망이나 지배권 변경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제한 주식은 보상 부여일로부터 1년, 2년, 3년 후에 각각 동일한 비율로 분할 지급되며, 파파도풀로는 제한 주식의 순주식을 보상 부여일로부터 5년 동안 보유해야 한다.이 보고서는 2024년 11월 8일에 서명되었으며, 프랑수아 모랭이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