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메디슨(IRON, Disc Medicine, Inc. )은 허큘리스 캐피탈로부터 2억 달러 비희석 채무 자금을 확보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8일, 매사추세츠 워터타운 - 디스크메디슨(증권코드: IRON)은 최근 허큘리스 캐피탈(증권코드: HTGC)로부터 2억 달러 규모의 비희석 채무 자금을 확보했다.이번 자금 조달은 향후 재정적 및 운영적 유연성을 크게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자금 조달은 2026년 하반기까지 디스크메디슨의 단독 재량으로 인출할 수 있는 3천만 달러의 초기 자금과 추가로 8천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다.
이 자금은 최근 발표된 EPP(적혈구 생성 전구체증) 치료를 위한 비토퍼틴의 잠재적 가속 승인 경로를 포함하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개발을 지원할 수 있다.
디스크메디슨의 CFO인 진 프란치는 "이번 비희석 2억 달러 자금 조달로 우리는 전체 파이프라인의 주요 촉매제를 준비하는 데 있어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자금 조달은 이미 강력한 재정 상태를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향후 자본 형성에 있어 선택권과 전략적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허큘리스 캐피탈의 브라이언 자도트 수석 관리 이사는 "디스크메디슨의 혈액학 파이프라인 개발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우리는 유망한 생명 과학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여 그들이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디스크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 대출 시설은 최대 4개의 트랜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 트랜치는 디스크메디슨의 선택에 따라 인출할 수 있으며, 각각 2029년 11월에 만기가 된다.
대출 시설은 최소 48개월의 이자만 상환 기간을 제공하며, 특정 이정표를 충족할 경우 최대 60개월로 연장할 수 있다.
초기 3천만 달러의 트랜치가 계약 체결 시 자금이 지원되며, 추가로 6천5백만 달러는 회사가 특정 성과 이정표를 달성할 경우 인출할 수 있다.
마지막 2천5백만 달러의 트랜치는 디스크메디슨의 선택에 따라 허큘리스의 동의를 받아 인출할 수 있다.아멘텀 파트너스는 이번 거래의 독점 재무 자문사로 활동했다.
대출 계약의 추가 세부 사항은 증권거래위원회에 현재 보고서(Form 8-K)로 제출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