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이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의 희소성을 높이고
,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 이에 연말 맞이 더욱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고자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헬로키티 콜라보가 기획됐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
콜라보 대상으로 선정된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광채
, 탄력
, 볼륨
,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토탈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헬로키티가 가진 특유의 깜찍함을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담았다
.
뷰티 디바이스 본체에도 캐릭터 색과 같은 흰색을 적용했으며
, 헬로키티의 얼굴을 본뜬 헤드케이스도 선보였다
. 또
, 제품 외부 패키지에도 헬로키티 디자인을 다수 삽입하였으며
, 본체
LCD 화면에도 기존 제품과 다르게 전원을 켜고 끌때마다 헬로키티 캐릭터를 노출시켜 특별함을 더했다
.
에이피알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 한정판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 구매 시 헬로키티 헤드케이스는 물론
, 전용 소독 티슈도 제공된다
. 기획 구성 제품들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특별 제작 기프트 박스까지 제공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에이피알 측 설명이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뷰티 업계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부스터프로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헬로키티의 만남은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자사의 기능성 제품에 소장가치와 특별한 의미까지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