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최혜선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가 더해진 완벽한 겨울 화보 탄생

세르지오 타키니 최혜선 겨울 ‘에어쿠쉬’ 패딩 화보 (사진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 최혜선 겨울 ‘에어쿠쉬’ 패딩 화보 (사진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인플루언서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최혜선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와 ‘데일리 크롭 다운점퍼’로 스타일리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최혜선이 착용한 ‘W 에어쿠쉬 숏 다운점퍼’는 테니스 챔피언 존 맥켄로의 상징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다마린도 헤리티지 라인 제품이다. 광택감 있는 소재와 심볼 와펜이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함께 돋보이며, 유러피안 다운 소재를 사용해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매우 가벼운 무게감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크롭 다운점퍼’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짧은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시그니처 ‘라파챠’ 심볼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강추위에 대비하면서도 트렌드와 보온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숏패딩 등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화보 속 최혜선이 착용한 제품들은 세르지오 타키니 자사몰과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