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빙그레는 13일 동안 진행된 이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통해 출시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선보이는 정제형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 제품이다.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1포당 최대 1,000mg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을 함유하고, 유산균배양건조물, 레몬밤잎추출분말, 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원료가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과과즙분말을 추가해 상큼한 맛을 강조했으며, 물에 희석하지 않고도 씹어 먹을 수 있는 정제 형태로 개발돼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에서는 최대 66% 할인된 울트라 얼리버드 구성과 56% 할인된 슈퍼 얼리버드 구성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 tft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 달콤하면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으로 애사비 섭취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