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
(대표이사 윤현준
)은 알바 근태·관리 서비스
'보스몬
'의
PC버전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
이번
PC버전 출시는 알바 사장님들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매장 내
PC, 포스기 등을 활용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
보스몬은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기능으로 알바 사업장 관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알바 사장님들은 실시간으로 직원 출·퇴근 확인
, 월별 근무현황의
1분 단위 조회가 가능하고
, 엑셀 등 별도 문서 작업 없이도 자동 계산된 직원 별 급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
PC버전에서도 앱 버전과 동일한 모든 기능이 제공된다
. 알바 사장님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만으로 간편 로그인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 소셜미디어
(SNS) 계정을 통한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 PC버전은 데스크탑
, 노트북
, 포스기 등 웹 브라우저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 카카오톡
PC버전 알림톡 화면에서 보스몬으로 연결도 가능하다
.
알바몬 보스몬스쿼드 이준혁 팀장은
"이번
PC버전은 매일 일정이 바뀌는 스케줄 현장근무 사업장 및 스마트폰보다
PC에 익숙한 사장님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며
"보스몬 하나만으로 사업장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 및 고도화 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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