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지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적절한 관리를 독려할 목적으로 제정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 9일 대한당뇨병연합에서 주최한 2024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금과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식단 관리 등으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큰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행사 참가자들에게 뉴케어 당플랜 선물세트를 지급했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환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되돌려주고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뉴케어 ‘당플랜 검은깨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일상 속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당뇨인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당뇨환자를 위해 맞춤 설계된 뉴케어 당플랜으로 당 관리가 필요한 많은 이들의 즐거운 식이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