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5(금)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뉴트로 컨셉 가맹점 창업 지원 강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춘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닭갈비다. 닭갈비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수십 년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음식으로 사랑받아 왔다. 이러한 닭갈비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가 뉴트로 컨셉의 메뉴 개발과 일대일 맞춤 창업 상품’을 앞세워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선 '일대일 맞춤 창업 상품’을 통한 가맹점 지원을 통해 창업 문턱을 크게 낮추고, 가맹점 창업 후에는 일대일 마케팅 지원 정책으로 체인점이 초기부터 안정적인 매출이 오르도록 전략을 펼치고 있다.

또한 화끈한 닭갈비와 신선한 해물의 만남이라는 뉴트로 컨셉의 메뉴 개발을 통해 레트로 감성의 중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아 매출 증가를 이끌고 있다.

특히, ‘홍춘천 소스’는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 15가지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매운맛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신선한 원육과 100% 모짜렐라 천연치즈만을 쓰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소스 맛,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메뉴로 닭갈비의 현대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제사골, 자연발효천연치즈수제햄, 수제소세지, 수제숙성육류 등을 제조하여 신선한 상태로 각 가맹점에 공급해주는 수제 부대찌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 관계자는 "뉴트로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가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뉴트로 컨셉에 힘입어 최근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신규 가맹점 및 업종 변경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초기부터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일대일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