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특히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되었다.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일’,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까지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을 폭 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의 경우 올해 리뉴얼 출시된 자음생 제품과 함께 2024 홀리데이 오너먼트(ornament)를 제공하여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본품과 리필을 함께 제공하여 실용성을 높였으며, ‘21N1’과 ‘23N1’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 피부 노화 3대 요인인 자외선, 약해진 피부 장벽, 산화 스트레스를 3중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방어 효과는 자외선 차단으로, 자외선 중에서도 '초장파장 자외선'(Ultra-long UVA)을 차단하는 특화 처방을 적용했다. 두 번째 방어 효과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
3중 방어로 광노화에 대응하는 에이오 선세럼은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4주 사용 후 멜라닌 수치가 3% 감소했으며, 자외선 자극에 대한 탄력 방어력이 55% 향상되었고, 피부 항산화 지수는 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이스처 콤플렉스'를 사용해 오일 특유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구현했으며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오 선세럼은 전국 에이피 뷰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매장 오픈
러쉬코리아가 갤러리아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러쉬 갤러리아 광교점은 약 17평(57.7㎡) 규모로, 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지하 1층에 자리한다. 본 매장은 전국 기준으로 러쉬코리아의 75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러쉬 갤러리아 광교점은 러쉬코리아의 브랜드 철학과 이념을 기반으로 조성돼, 재활용 플라스틱 등 지속가능한 자원을 활용해 매장 가구를 설계했다.
러쉬코리아는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15일부터 30일까지 매장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 내 ‘갤러리아 광교점의 고객이 되어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러리아 광교점’을 등록한 방문 고객 300명 돌파 시 러쉬 제품 샘플 제공, 500명 등록 시 챠콜 페이셜 솝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아 광교점’을 선호 매장으로 등록한 고객 1,000명 돌파 시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스타필드 수원스파점에서 사용가능한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바우처를 선물한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올해 1월 스타필드 수원&스파점 오픈을 기점으로, 2월 성수점, 5월 용산 아이파크몰점, 9월 제주점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마녀공장, 영화 ‘위키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이 영화 ‘위키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
마녀공장의 위키드 스페셜 에디션은 ‘웰컴 투 더 매지컬 월드(Welcome to the Magical World)’ 콘셉트로 ‘마녀공장이 <위키드>의 마법 같은 세계로 고객을 초대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어드벤트 캘린더와 굿즈도 제작했다. 먼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마녀공장X위키드 ‘미니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인기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을 메인으로 제품 7종(미니어처·사쉐 포함)을 구성했다.
특히, 캘린더 내부는 위키드 콘셉트의 팝업 상자로 디자인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밖에 나만의 캐리어를 꾸밀 수 있는 러기지 택 3종·러기지 스티커 5종, 좌우 움직일 때마다 그림이 변하는 ‘렌티큘러 마그넷’까지 제작해 위키드 캐릭터를 담았다.
한편, 마녀공장은 이번 위키드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먼저, 이달 18일부터 한 달간 서울 지하철 2호선 내부 래핑 광고를 진행해 위키드 한정판 에디션을 알리고 21일부터는 성수 연방과 대학가에서 무빙카 팝업을 3일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무빙카를 활용해 매일 다른 장소에서 하루 4시간 진행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