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이 높은 휴대성과 가성비를 강조한 ‘부스터 프로 미니’를 출시하며
1020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
에이피알은
18일 신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미니’를 공개했다
. 이번 신제품은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의 핵심 기능인 ‘부스터
(광채
)’ 모드에 집중한 실속형 뷰티 디바이스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컴팩트한 외관을 더해 가성비와 휴대성
, 디자인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
부스터 프로 미니에 탑재된 부스터 기능은 피부에 전기 진동을 주는 일렉트로포레이션
(EP) 기술을 활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게 돕는 기능이다
. 에이피알에 따르면 부스터 프로 미니는
1회 사용 시 최대
270만 회의 진동을 일으키며
, 손 사용 대비 약
5배 높은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율을 보인다
.
실속있는 기능만큼 외관도 컴팩트해졌으며, 실판매가를
10만 원 초반대로 선보이며 뷰티 디바이스의 소비자 접근성도 크게 높였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부스터 프로 미니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미니멀한 사이즈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실속형 제품”이라며 “뷰티 디바이스가 생소한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 특히 젊은 고객들의 추가 인입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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