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조리 간편성은 물론 풍성한 토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프쏙포켓쏙! 피자’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 피자의 풍부한 맛은 유지하면서 지름을 6.7인치로 줄여 혼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퀄리티의 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용 보급형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남녀노소 불문 식사 대용 내지 간식으로 먹기 좋다.
미니 사이즈지만 풀무원 피자 특유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다. 2차례에 걸쳐 소스를 도포한 뒤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어떤 지점에서도 균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얇게 만든 도우를 3단 발효 숙성한 뒤 스톤 오븐에 구워내 부드럽고 쫄깃한 정통 피자 맛을 구현했다.
에프쏙포켓쏙! 피자는 풀무원 피자 제품 중 꾸준히 사랑받는 플레이버 2종으로 구성됐다. ‘불고기&치즈’는 달콤짭조름한 불고기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도가 높고, ‘트리플미트&치즈’는 프리미엄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3종 출시
오뚜기가 추운 계절 따뜻하게 속까지 데워줄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은 ‘부산식 기장미역국’,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 ‘제주식 흑 돼지김치찌개’다.
‘부산식 기장미역국’은 부드럽고 쫄깃한 부산 기장미역에 부드러운 양지, 맑은 육수에 참기름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은 차돌양지와 국산 대 파를 한가득 넣어 푸짐하면서도 깔끔하고 깊은 맛의 서울식 육개장의 특유의 맛을 살렸다. ‘제주식 흑돼지김치찌개’는 제주 흑돼지와 잘 익은 김치, 큼직한 야채에 멸치 육젓으로 마무리해 시원 하면서도 감칠맛을 구현해냈다.
이마트, 홈플러스를 통해 선 출시되며, 추후 채널을 확대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노랑통닭, ‘갈릭 인 더 딥’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노랑통닭의 신메뉴 ‘갈릭 인 더 딥’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마늘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갈릭 인 더 딥’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알싸한 마늘 치킨’의 인기에 이어, 치킨 시장 내 마늘치킨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출시된 메뉴이다.
‘갈릭 인 더 딥’은 지난 10월 17일 출시 이후 27일 만인 11월 13일에 10만 개 판매량을 돌파하며,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갈릭 인 더 딥’은 마늘 큐브를 활용한 소스와 국내산 통마늘 튀김, 마늘칩 토핑을 통해 크런치한 식감과 함께 마늘의 풍미를 한층 높인 마늘치킨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함을 더해주는 마요네즈와 요거트를 바탕으로 한 소스를 더해 3가지 마늘과 조화를 이루며, 마지막 한 입까지 질리지 않는 맛이 특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겨울 한정 메뉴 ‘어리굴젓보쌈’ 선봬
대한민국 No.1 한식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겨울 한정 메뉴 ‘어리굴젓보쌈’ 판매를 시작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올해도 제철 맞은 남해안 굴을 공수해 원할머니 보쌈족발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 양념장으로 맛을 낸 ‘어리굴젓’을 겨울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겨울 출시 후 한정 메뉴임에도 누적 판매량 8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끈 어리굴젓은 담백한 수육과 세트인 ‘어리굴젓보쌈’과 단품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리굴젓은 바다의 향을 그대로 품고 있는 탱글한 굴과 매콤하면서 짭조롬한 양념장이 어우러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부드럽고 담백한 수육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어리굴젓보쌈’ 재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어리굴젓보쌈을 포함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11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백, ‘나만의 스노우볼’ 완성하고 스테이크 할인 받으세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아이템으로 스노우볼을 완성하면 스테이크를 할인해 주는 ‘Winter is back, OUTBACK 나만의 스노우볼 만들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이름 맞추기, OX 퀴즈, 퍼즐 맞추기 등 8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크리스마스트리, 아웃백 하우스, 털모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제공받게 되는데 이를 이용해 나만의 스노우볼을 꾸미는 방식이다.
참여자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스노우볼을 완성한 뒤 저장하면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아웃백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하며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토마호크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아웃백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가 완성된 스노우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풍미를 가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가 녹아든 진한 골드 초콜릿 가나슈와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블러드 오렌지 꿀리와 크림이 어우러진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입안에 닿는 순간 초콜릿의 진한 맛이 깊게 퍼지면서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특유의 은은한 향이 함께 올라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블러드 오렌지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달콤함과 상큼함을 균형 있게 전달하여 마지막까지 입안에 풍성한 맛의 여운을 남긴다.
특히, 조니워커 블루라벨만의 미묘한 향과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저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와 함께 즐기면 가장 완벽한 페어링을 만끽할 수 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총 300개 한정 수량으로, 투썸하트 앱을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11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픽업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다.
할리스, SNS 인기 메뉴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할리스가 디저트 트렌드와 Z세대 취향을 반영하여 프레즐, 베이글, 구황작물빵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인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할리스는 베이글의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 점을 고려해, 지난 10월 베이글 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진한 풍미를 선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소금빵’을 재해석한 ‘소금버터 베이글’과 신선한 블루베리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인증샷을 유발하는 프레즐 2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구황작물빵 3종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할리스는 베이커리 메뉴를 커피와 함께 주문하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 6월부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글, 프레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