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국내여행 상품에 대하여 다양한 혜택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웹투어는 △국내여행상품 △국내선항공권 △국내호텔/리조트 △렌터카 등 주요여행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격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2024 국내여행 트래블 어워드’를 11월 14일부터 내년 1월 3일 까지 진행한다.
웹투어는 행사기간 동안 △국내여행 7% 할인쿠폰 △국내선항공권 5% 할인쿠폰 △렌터카 5%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2024년 가장 사랑 받았던 웹투어의 여행상품에 대하여 이벤트 혜택가격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상품으로는 2024년 가장 많은 예약을 기록한 제주 롯데호텔 2박3일 자유일정 상품으로 항공과 호텔, 렌터카가 모두 포함된 특가상품이 선정되었다. 행사기간 중 이벤트 가격으로 1인 24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2024년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으로는 여수에 위치한 히든베이호텔이 선정되었으며, 행시가간 동안 1박 14만원 대로 할인된 예약요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양양의 더앤리조트와 덕산 스플라스 리솜도 행사요금으로 예약을 제공한다.
또한 2025년 해돋이 여행을 위하여 거제도 호텔과 해돋이 유람선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도 공개하였다. 해당 상품은 호텔 뷔페와 스테이크, 와인 등이 포함되어 연말을 기념하고 일출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웹투어 관계자는 “행사기간 중 국내여행 인기상품을 선정하여 평소보다 크게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추가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며 “2024년 한해 동안 웹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