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8(월)
제주마실, 네이버 클립 빅이벤트 개최 장소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은평구 응암동 소재 흑돼지 전문점 ‘제주마실’이 11월 네이버가 주최하는 ‘클립 빅이벤트’ 대회 장소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00만 원 상금이 걸린 가운데 제주마실 오픈 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의일환으로 전개된다. 제주마실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네이버 클립 빅이벤트는 숏폼 크리에이터 및 블로거 등이 참여하여 이뤄진다. 이들이 직접 방문해 이벤트 대상 맛집 매장을 영상 콘텐츠로 리뷰하며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제주마실은 대기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매장 내부를 꾸몄다. 먼저 가족 단위 고객을 배려한 ‘러브키즈존’아이들을 위한 전용 앞치마와 식기류, 유아용 의자 등을 갖추고, 대기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매장 내부를 계절별 컨셉으로 꾸미고 포토존 및 뽑기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조명을 받고 있다.

또한 제주마실은 이번 11월 네이버 클립 빅이벤트를 시작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이벤트 등 연속적인 기획으로 ‘가족들과 조용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란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제주마실 관계자는 “11월 행사를 통해 은평구 제주마실 메뉴의 차별화된 맛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