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캐주얼 패션 비케이브
(대표 윤형석
)가 신규 론칭한
4세대패션 브랜드
‘와키윌리
’(Wacky WiLLy)에 재미를불어넣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지난 1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
이번 캠페인 영상 제작은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유명한
‘돌고래유괴단
’과 함께 했다
. 일상의 틀을 벗어난 유머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와키윌리만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강화했다
. 특히 소비를 통해 문화적 가치를 느끼거나 개인적 취향을 표현하려는 젊은층의
'컬처 소비
' 성향을 겨냥해 와키윌리의 브랜드 철학인 자유로움과 유쾌함을표현하고자 했다
.
영상은
'남녀간의 고백
'이라는 서사를 활용했다
. 남학생이 와키윌리 의류를착용한 여학생을 보며 사랑에 빠지고
, 결국 남학생도 와키윌리 의류로 스타일을 맞춰 여학생에게 사랑을고백하게 되는 모습을 총
5개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
남학생은여학생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와키윌리 의류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
, 특정 제품을 부각하는 기존의패션 브랜드 광고 방식과는 달리 남녀 모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와키윌리 의류의 특징을 잘 담아내 눈길을 끈다
.
이번 영상 캠페인의 주인공으로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고경표와 최근 안정적인 연기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강혜원이 발탁됐다
. 코믹하고유머러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고경표의 매력이 와키윌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는 것이 비케이브의 설명이다
.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고경표와 강혜원은 이번 캠페인에서 와키윌리의 제품을 착용
,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
캠페인 영상은 비케이브 및 돌고래유괴단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 영상 본편 외에도
5개의 에피소드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나눠 제작한 쇼츠
(Shorts) 영상도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이번 영상을 제작한 김현준 돌고래유괴단 감독은
“이번 와키윌리 캠페인은
‘모두를 위한
4세대 캐주얼
’이라는 메시지를 돌고래유괴단만의 스토리와 위트로 풀어내대중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
"라고 밝혔다
.
와키윌리 론칭을 총괄한 조국찬 비케이브 사업부장은
“다채로운 캐릭터의 고경표
, 첫사랑의 아이콘 강혜원의 참여와 돌고래유괴단의독특한 연출이 결합돼 와키윌리 브랜드의 캐주얼하고 위트 있는 이미지를 인상 깊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며이는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 친밀감을 형성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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