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예년보다 빠른 추위에 대응해 겨울 시즌 대표 상품인 딸기 샌드위치를 3주 앞당겨 가장 먼저 선보인다.
올해 처음 출시되는 신제품 ‘몽글몽글딸기샌드’는 경북 고령에서 직소싱한 고품질 설향딸기를 사용하며,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파스키에’의 인기 빵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크림 역시 고소하고 쫀득한 식물성 크림을 채택했으며, 지난해 대비 딸기 양은 두 배, 크림은 50% 늘려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몽글몽글딸기샌드를 오는 21일과 28일 두 차례에 걸쳐 세븐앱을 통해 수도권 및 일부 지역 한정으로 사전 판매한다. 점포에서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12월 초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27일부터 신선 딸기 상품 3종도 선보인다. 설향딸기, 홍희딸기, 킹스베리 등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라인업을 국내 최대 딸기 산지인 충남 논산에서 직소싱해 신선도를 높였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27일부터 신선 딸기 상품 3종도 선보인다. 설향딸기, 홍희딸기, 킹스베리 등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라인업을 국내 최대 딸기 산지인 충남 논산에서 직소싱해 신선도를 높였다.
세븐일레븐의 딸기 샌드위치는 매해 높은 인기를 누리며, 지난해 시즌 매출이 전년 대비 80%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다.
이은아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올해 가을이 짧고 겨울에 기록적 한파가 올 것이라는 점을 대비해 발 빠르게 움직여 겨울철 대표 히트 상품인 딸기샌드위치를 앞당겨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해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먼저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로 만든 딸기 샌드위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