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9(금)

12월 3일까지 한샘몰 통해 지원 가능, 총 20명 선발해 약 한 달간 활동

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홈 라이프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샘은 이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샘홈크루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생활용품 할인과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는 신기능 ‘백 리프팅’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백 리프팅 기능은 국내 종합가구 브랜드 중 한샘이 처음 적용한 것으로,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여 앉은 키가 서로 다른 가족들도 모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피는 줄이고 세련미는 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한샘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감각에 따라 ‘나만의 집’을 꾸미는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집’ 하면 떠오르는 보편적인 이미지는 점차 사라지는 추세”라며 “때문에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상품의 가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해 표현하고, 이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SNS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