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9(금)
경동나비엔 관계자와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 김경영 대표(좌측에서 5번째)가 오픈 기념 리본 커팅을 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관계자와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 김경영 대표(좌측에서 5번째)가 오픈 기념 리본 커팅을 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경남 진주에 체험형 매장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을 새롭게 열었다. 이번 진주점은 남양주북부점, 의정부서부점, 제주점에 이어 4번째 매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진주점에서는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이 생산하는 약 50여 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 월패드 등이 있다. 고객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상주하는 전문 컨설턴트의 조언을 받아 개별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설치와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돼 구매 이후의 편리함을 강화했다.

매장은 체험연출존, 제품전시존,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연출존은 욕실, 주방, 침실 등을 실제 생활 공간처럼 꾸며, 각 제품이 생활 환경을 어떻게 개선하는지 보여준다. 특히 환기청정기와 3D에어후드가 연동돼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퀵 버튼을 통해 10초 만에 온수를 공급하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제품전시존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외관과 스펙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초 출범 예정인 '나비엔 매직' 브랜드의 주방기기도 미리 선보인다. 상담 및 업무존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통해 구매와 설치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도슨트 투어'도 운영 중이다. 전문 컨설턴트가 각 제품이 설치되는 공간, 작동 방식, 기대 효과 등을 상세히 설명하며, 제품 선택 과정을 돕는다.

경동나비엔은 진주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 방문 및 체험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특정 제품 할인 행사와 함께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등으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동의 제품과 기술력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나비엔 하우스를 확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쾌적하게 만드는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