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장칼국수∙칼국수∙수제비 출시

올가홀푸드, 우리밀로 만든 동절기 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겨울철을 맞아 우리 밀로 만들어 한층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편리함은 물론 고급화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면서 전문점 수준의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더해져 간편식의 원료와 영양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올가는 정성껏 키운 국산 원료로 차별화한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HMR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우리밀 장칼국수∙우리밀 칼국수∙우리밀 수제비’는 우리밀과 신선한 야채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면 HMR이다. 우리 땅에서 자란 밀로 반죽해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당근, 대파, 애호박 등 5가지 국산 야채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끓는 물에 면과 소스, 야채 고명을 넣고 약 5분간 끓여주면 따로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성현주 PM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간편하게 즐기면서 제품의 원료까지 신경쓰는 소비자를 위해 우리 땅에서 자란 밀과 야채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생면 HMR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올가만의 철학과 기준을 담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며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