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더욱 강력해진 진정보습 에이징케어

사진 : 케어놀로지
사진 : 케어놀로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리블루 인텐시브 솔루션 오일 겔 마스크’ 리뉴얼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리블루 인텐시브 솔루션 오일 겔 마스크는 기존 제품 대비 에센스 용량을 12% 높였고, 블루탄지꽃오일과 수분 겔의 이중 레이어 속에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돼 수분 충전과 함께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건조할 틈 없는 뛰어난 보습감을 부여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펩타이드 6종이 함유된 미백 탄력 앰플을 그대로 굳혀 유효성분이 흡수될수록 얇아지는 마스크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자랑한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얼굴 굴곡에 맞춘 더욱 정교한 쉐입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빈틈 없이 초밀착 돼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였다.

특히 브랜드 시그너처 성분이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블루탄지에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그리고 지방산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더욱 강화된 손상 장벽 케어가 가능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진정 효과로 큰 인기를 받았던 리블루 오일 겔 마스크에 보습력과 탄력, 주름개선과 같은 효과를 추가한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든 지금 시기에 강력한 진정보습 효과의 케어놀로지 오일 겔 마스크로 에이징케어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