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대표 기업 유비케어의 병·의원 의료용품·의약품 온라인 쇼핑몰인 미소몰닷컴이 비만치료제 위고비 2.4mg 용량을 확보하고 오는 9일 4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소몰닷컴은 기존 0.25mg, 0.5mg, 1.0mg, 1.7mg 용량에 이어 2.4mg 제품까지 공급하며 국내 의료용품·의약품 온라인 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모든 용량의 위고비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됐다.
이번 조기 물량 확보는 위고비 국내 유통사인 쥴릭파마코리아와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다수 의약품 공급사가 미소몰닷컴에 입점한 유통 구조의 강점에서 비롯됐다. 지난 1일 진행된 3차 판매에서도 제품 수급 이슈 없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공급하며 의료기관들의 신뢰를 얻었다.
특히 9일 시작될 4차 판매에서는 병·의원의 구매 편의를 고려해 구매 수량 제한을 없애 의료기관의 접근성을 높였다.
유비케어 의원 사업을 총괄하는 최준민 본부장은 "병·의원이 올해 주목받는 신약을 빠르고 간편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내년부터는 별도의 오픈 프로모션 없이도 위고비 구매가 가능하도록 수급을 준비하고, 비만 의약품 관련 고객 요구를 반영한 프로모션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