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쿠팡 제공]
[쿠팡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CJ 비비고, 하림 더미식, 오뚜기 등 브랜드의 다양한 식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매달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 변화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달의 할인추천’을 진행하고 있는 쿠팡은 12월 한 달동안 매주 겨울철 고객이 자주 찾는 간편국· 찌개와 커피·차, 연말 파티 시즌에 인기있는 과자,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시작한 고객을 위한 프로틴·헬스보충제 등을 테마로 다양한 카테고리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첫째주에 진행되는 국·찌개 위크에선 오뚜기, 대상(호밍스), CJ(비비고), 하림, 동원, 교동식품, 진한식품 등 인기 식품 브랜드 제품을 기존 할인가에서 10~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행사 페이지는 ‘이달의 인기 급상승’, ‘이달의 인기 할인’, ‘이달의 인기 신상’,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등 카테고리별 분류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쟁여두기 필수! 사골국, 곰탕’, ‘얼큰한 찌개, 탕’, ‘간편한 국물요리’ 등 추운 겨울철 뜨끈한 국물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코너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종 간편식 및 건강식품 등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