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몰을 통해 올 한해 판매된 제품들에 대해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재고를 확보해 선보이는 '연말 총결산'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연말 총결산은 카테고리별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와 재구매율 TOP10, 판매 TOP30을 모아 판매하는 '득템 데이'와 올 한해 다이소몰의 판매·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2024 다이소몰 리포트'로 구성됐다.
9일 오전 9시부터 매일 뷰티, 주방, 청소, 수납, 문구 카테고리 순서대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금액 TOP30 ‘품절 아이템’을 판매한다.
평소에 품절이 잦아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아이템들을 비롯해, 카테고리별로 다이소몰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리뷰에서 가성비 최다 언급된 ‘찐 가성비템’, 재입고 요청이 가장 많았던 ‘순식간에 완판템’, 리뷰도 많고 찜도 많이 한 ‘모두의 인기템’, 리뷰를 가장 많이 쓴 ‘리뷰왕’ 등을 모아 구성했다.
찐 가성비템으로는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이 선정됐다. 천원짜리 캡형 물티슈 상품이 150매로 부드러운 물티슈 원단이 특징이다.
지정 상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 등을 통해 상품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고객님들께 사랑을 받은 다이소몰의 상품과 리뷰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이소는 고객님들께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