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고기짬뽕·바지락칼국수’ 냉동간편식 2종

면사랑 냉동팩면 ‘고기짬뽕’ (좌), 면사랑 냉동팩면 ‘바지락칼국수 (사진제공=면사랑)
면사랑 냉동팩면 ‘고기짬뽕’ (좌), 면사랑 냉동팩면 ‘바지락칼국수 (사진제공=면사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하 면사랑)이 올겨울 추위를 녹여줄 프리미엄 냉동간편식 ‘고기짬뽕’과 ‘바지락칼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 3분 만에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야외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면 요리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짬뽕’은 면사랑의 인기 제품인 해물짬뽕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사골, 돈골육수를 함께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불맛까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다. 여기에 면사랑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중화면에 돼지고기와 6가지 신선한 채소가 더해져 풍성하고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전국 각지의 짬뽕 맛집을 돌아다니며 고기육수의 비법과 고명의 다양성을 검토하며 개발한 제품으로, 전국 고기짬뽕 맛집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정통 짬뽕의 풍미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고기육수를 좋아하는 짬뽕 애호가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추운 겨울 따뜻한 면 요리 한 그릇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면사랑의 부드럽고 쫄깃한 면에 풍부한 고명을 더한 수준 높은 냉동간편식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