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7(금)

‘더키친 일뽀르노’와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 11종을 포함해 총 16종

매일유업 상하키친, 크리스탈제이드∙더키친일뽀르노 간편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은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와 정통 나폴리식 퀴진 레스토랑 ‘더키친 일뽀르노’와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을 포함한 총 16종의 간편식을 쿠팡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식 열풍에 힘입어 각 레스토랑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들을 상품으로 개발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전 세계에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둔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중국 현지 요리사들을 50인 이상 초청하여 중화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서 선보이고 있으며, 소공점 매장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레스토랑’에 8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상하키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간편식은 7종이다.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레몬딜버터 크림새우’ 및 특제마늘소스로 불향과 매콤한 감칠맛을 더한 ‘마늘 깐풍기’, 엄선된 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7선 양주식 볶음밥’, ‘7선 유니짜장’을 먼저 출시하고, 순차적으로 이번 달 안에 ‘7선 마파두부덮밥’과 ‘7선 어향가지덮밥’, ‘7선 유산슬덮밥’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자연에서 얻은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구워 낸 특별한 화덕요리들을 선보이는 정통 남부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규정한 ‘나폴리 피자 규정’에 맞춰 피자 장인들이 수제화덕에서 구워 낸 피자들과 재료의 신선함과 본연의 맛을 살린 나폴리식 파스타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간편식은 나폴리식 파스타 4종이다.

더불어 상하키친에서도 핫도그 3종과 떡볶이 2종의 간편식을 함께 선보였다.

매일유업 상하키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식에 대한 관심과 기준을 한층 높이면서, 간편식도 이제 집에서 유명 맛집 수준의 음식을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맛과 품질이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에 상하키친이 협업한 ‘크리스탈 제이드’와 ‘더키친 일뽀르노’는 현지의 정통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스토랑들로 잘 알려져 있다. 앞으로 고객들이 이번 상하키친이 새로 선보인 간편식들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